- 갤럭시s10 시리즈의 케이스 렌더링이 온라인에 공개됐다.

- 케이스업체 올릭사에서 공개했다고 한다.

- 출시는 내년 초 갤럭시S10라이트, 갤럭시S10, 갤럭시S10플러스 등 3종이다. 공식발표는 내년 2월이다.

- 여기에 5G를 기반으로한 플러스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다.

- 렌더링에 따르면 라이트는 5.8인치, s10은6.1인치, s10플러스는 6.4인치로 3종 모두 우측 상단에 펀치 홀 디자인이 적용된 인피니티-0 디스플레이가 탑제 되지만, 라이트 모델에서는 엣지가 아닌 플랫(평면) 패널이 탑재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.

- 루머와 달리 갤럭시S10라이트 후면에도 트리플 카메라가 장착돼 눈길을 끈다. 앞서 라이트 모델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장착될 것이란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.

- 갤럭시S10시리즈 중 플러스 모델에는 유일하게 전면 듀얼 카메라와 후면 쿼드 카메라가 장착될 것으로 예상된다.



- 아이폰X 나 Mac OS X처럼 아라비아 숫자인 10이 아닌 로마 숫자인 X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. 그러면 갤럭시SX

- 기본 내장메모리는 128GB ; 어쩌면 UHD촬영에 제한 되지 않을까?

- 5G는 채택될 가능성이 낮을 것으로 예상된다. ; 와이솔은 아직까지... 5G는 S5 광대역LTE-A모델처럼 별도 출시 가능성 있음. : 다시 와이솔 오~

- 카메라가 대폭개선 :  기존 1/2.55 크기에서 1/1.7~1/2.3 사이로 확장, 플랫형 모델은 싱글렌즈, 엣지디스플레이 탑제 기본형 모델은 듀얼렌즈, 엣지 디스플레이 탑재 플러스 모델은 트리플 렌즈, 트리플 렌즈는 일반, 망원, 광각 총 3개의 후면가메라가 채택ㄷ괼 가능성이 높다. 어쩌면 3D센서가 탑재될수 있다.

- 배터리는 기존보다 대폭 늘어난다.


주목할 부분


1) 디스플레이 : 디스플레이는 중국에서 쫓아오는 부분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반응 하는 종목을 매매하면 될 것 같다.

- 피어싱 디자인이 적용될 가능성이 있다고 함.

- 피어싱 디자인이란 : 스마트폰 디스플레이에 작은 구멍을 뚫어 베젤을 최소화시키는 디자인, 구멍이 뚫린 부분에 카메라가 들어간다고 한다. 이렇게 하면 화면의 크기가 넓어진다는 장점이 있음.


디스플레이 관련회사 : 필옵틱스 - 필옵틱스는 삼성디스플레이의 홀 디자인 제조 관련 장비를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짐

에스에프에이-: 디스플레이에 디스플레이 관련 장비를 공급, 대형TV라인 관련 투자가 있다면 수혜가능성.



2) 카메라 : 캠시스 - 삼성전자 협력사로 카메라 모듈 납품, 파트론 - 카메라 모듈 만드는 회사, 엠씨넥스 - 카메라 모듈 및 응용제품 개발 전문업체로 모바일용 ios카메라, 듀얼카메라 모듈 개발, 나무가 - 3D스캔 기능 중심, 자융주행 및 동작인식 등의 기술과 접목 디스플레이 기반 하여 IT기기, 드론, 자동차, 로봇 등 업체에 공급, 아이엠텍 - 카메라 모듈 제조 주력, NFC안테나와 무선충전, 메탈케이스 사업도 진행 중, 세코닉스 - 휴대폰 카메라용 렌즈를 생산하는 기업, 삼성전자가 주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큰 생산능력 확보, 동운아나텍 - 중국 모바일 AF(오토 포커싱) 시장 60% 점유하고 있으며, 글로벌 시장 점유율 38%(2015년 기준), 유티아이 - 카메라 렌즈를 보호하는 윈도우 글래스, 커버글래서, 센서 글래스등을 삼성전자 등에 납품, 덕우전자 -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용 이물질 차탄 및 내구성 강화 부품 제조사, 듀얼카메라 등장으로 고부가가치 부품인 브라켓 등 비중 상승. 옵트론젝 - 광학부품 생산 전문업체 윗내용이랑 동일, 해성옵틱스 - 광학렌즈 전문업체, 아이엠 - 카메라모듈 안에 들어가는 초소형 부품, 자동초점장치와 광학손떨림방지장치 전담, 서원인텍 - 고무제품 제조업, 방수기능 공급






Posted by 마카오하백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