▶ 투자정보/테마와 관련주

홍정욱의원 관련주 中 대장주는 무엇일까?

마카오하백 2020. 4. 28. 16:33
반응형

최근 홍정욱 전의원 유력 관련주로 KNN이 상한가를 기록하며 급등하고 있다.

홍정욱 전 의원은 젊은 정치인의 대표주자로 훤칠한 외모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대단한 경력으로 인정받고 있다.

미래통합당 비대위원장 김종인의 40대 기수론이 화두가 되며

주식시장에서는 가장 먼저 홍정욱을 꼽은 듯 하다.

무려 2022년 20대 대선의 유력인물로 지목된 것이다.

최근 오거돈 부산시장의 사퇴로 1972년생 김세연 의원과 1970년 홍정욱 전 의원의 거취에 이목이 집중된다


KNN은 지상파TV, 라디오방송, 광고사업 등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공연 전시사업 등 문화사업과 협찬 수입의 비중도 확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. 부산경남 660만 시청자를 단일방송권역으로 가지고 있는 유일한 방송사업자라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습니다.

 

KNN은 홍정욱 정 의원의 누나인 홍정아씨가 대표를 맡고 잇는 부산글로벌 빌리지의 지분을 50%이상 보유한 대표적인 홍정욱 테마주이며 대장주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.

 


고려산업은 가축용 배합사료의 제조 및 판매를 주 업종으로 하는 기업으로 배합사료의 안정적인 판매를 위하여 식육사업 부문도 함께 영위하고 있습니다. 부산 및 대구에 공장이 위치하며 실험실에서는 고품질 신제품 개발, 농장자동화 등의 선진 기술을 개발중입니다.

 

고려산업은 회장인 신성수 회장이 국립중앙박물관회 회장을 맡고 있는데 홍정욱 전 의원께서 국립중앙박물회의 이이사를 역임해 테마주로 엮여 있습니다.

 


그밖에도 링네트, 한국프랜지, 디지틀조선, 세중, 휘닉스소재, 동양물산 등 대표적인 정치계 관련주들이 함께 엮여 있습니다. 앞으로의 움직임이 기대되네요. 주기적인 관찰으로 시의적절한 매매를 기대해봅니다.

 

 

반응형